In Progress
Week 1, Lesson 101
In Progress

배우자 & 부모님으로서의 역할

배우자와 부모의 역할을 하는 것은 삶에서 큰 부분을 차지 합니다. 하이눈이 “왜 이런 활동을 하는가?”에 대해 근본적인 질문은을 하신다면 – 여러분들이 놀라운 결혼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코스를 진행해오면서, 지금까지 음란물, 음란물, 음란물에 대해서 이야기해 왔습니다. 사실 진짜 중요한 것은 눈부시게 빛나는 부부를 창조하는데 있습니다. 순결한 생활은 그러한 삶에 핵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시간을 가지고 어떤 배우자가 되고 싶은지, 어떤 부모가 되고 싶은지를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그전에 ‘눈부시게 빛나는 부부’가 어떤 의미인지 여러분의 가슴에 남기고자 합니다.

눈부시게 빛나는 축복가정의 모습은 자연스럽게 사랑의 향기를 풍기는 가정이다. 감정적, 신체적, 성적으로 서로가 온전히 하나되며, 상대의 행복을 위해 살아간다. 경건하며 신성하다. 따뜻하며 변치 않는다. 충만하다. 서로의 욕구와 필요에 있어 만족스럽다. 참남자, 참여자로써 꽃피운다. 하나님의 현현으로 강력하게 존재하고 움직인다. 남편은 아내가 더 나은 여성이 되도록 지지하며, 아내는 남편이 더 나은 남성이 될 수 있도록 지지한다. 이들과 함께 하는 것으로 하나님과 함께함을 느낀다.이들의 관계는 반짝인다. 그 에너지는 압도적으로 강력하며 멈추지 않는 화사로운 빛을 내뿜는다.

서로의 관계에서 완전한 만족감을 느끼고, 지속적으로 타인에게 주고자 한다. 이들이  가는 곳이 어느 곳이든 그곳이 천국이 창조된다. 하나님은 이 부부와 함께 울고, 함께 미소 짓고, 함께 웃는다. 하나님과 함께 사랑에 취한다. 모든 사람들이 이 부부와 같은 것을 가지고 싶어 한다. 완전하게 하나된 두 사람을 통해 천국이 이루어지고 사랑이 흐르며 모든 만물들이 순종한다.”

powered by Typeform